윈도우즈XP,VISTA,서버군 제품의 팁 및 기술관련

게시판
Trackbacks 0 | Comments 0




티스토리 차장님 초대로 개설!!

이전에 직접 운영하던 TATTER TOOLS와 같아서 무지 편하고

스킨도 내가 쓰던게 그대로 있어서 마음에 든다.

앞으로 자주 포스팅 해야 겠다.!!!

Trackbacks 0 | Comments 3
permalink 엔시스
2008.10.13 21:51 신고 댓글에 댓글수정/삭제
홍쓰...블로그 개설 축하해...
permalink 뽀동아빠
2008.10.21 16:09 댓글에 댓글수정/삭제
ㅋㅋ 많은 정보 부탁해용..
특히 자동차 DIY는 많이 도움될듯...

난 언제 블로그 함 만들어 보나...
울 뽀동이 사진 업데이트해서 만들어 볼까나 ^^
분당 서현서....
permalink 질주
2008.10.21 16:16 댓글에 댓글수정/삭제
블로그 오픈 축하한다.
안본 사이에 차에다가 치장을 쫌 했네.

좋은 정보 마니 올려봐라. 그럼 자주 놀러오마.
ㅋㅋ




샹콤홍쓰's Blog is powered by Daum & tistory